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 / 반품의 절차 및 환불에 관한 모든 것
작성자 모델로 (ip:)
  • 작성일 2007-09-2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092
  • 평점 0점

 

 

 

직접 보시지 못하고
입어보시지 못하기때문에.
주문하시고 받으시면 생각하셨던 것과 많은 차이가 있고......

많이 속상하셨죠?

꼼꼼하게 체크하셔서 후회없는 구매 부탁드리며....

 

모델로에서는 소비자 보호법을 준수하여.
되도록 고객님들의 편의에 귀기울이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★ 교환 및 반품

   

     - 교환 및 반품을 하실 경우,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[모델로]고객센터나 반품/교환의 게시판에 접수하셔야 하며,

         7일 이내에 반품이나 교환상품이 [모델로]에 도착하여야 합니다.

   

     - [모델로]자체제작상품, 일반상품 : 처음 받으셨던 상태로 재포장하셔서 명시된 교환/반품 주소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         슈즈 등 맞춤제작 상품 : 타 상품으로 교환, 반품, 환불 불가합니다.

     

     - 고객님의 변심이나 실수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의 경우, 왕복 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십니다.

   

     - 제품의 하자나 불량 등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, 왕복 배송비 5000원은 [모델로]가 부담합니다.

   

     - 재는 위치와 방법에 따른 사이즈의 차이와 모니터의 사양/해상도에 따른 색상의 차이는

        [모델로]의 실수나 제품이상으로 볼 수 없습니다.

   

     -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메인 페이지의 반품&교환을 읽어 주십시요.

 

 

☆교환 절차

   

     1. [모델로]애 전화나 게시판을 통하여 교환 요청

        (교환요청 후 바로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 수령 후 7일이 경과 되는 경우 다시 반송됨을 유의하여 주십시요)

   

     2. 택배사 (우체국 1588-1300)에 직접 전화하셔서 수거 접수

   

     3. 박스 안에 제품, 구매자 성함, 전화번호, 교환내용 등 자세하게 적으신 메모와 함께 5000원을 동봉하여,

       씨제이대한통운을 통하여 착불로 보내 주십시요.

       다른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, 배송비를 선불로 미리 지불하여 주시고 2500원을 동봉하여 보내 주십시요.

   

    4, 제품 회수 및 교환내용이 적힌 메모내용 확인과 제품 상태 확인

   

    5. 배송비 확인

   

    6. 교환상품 재발송 (재발송 후, SMS문자로 개별 통지)

   

    7. 고객 수령

 

 

반품 절차

   

    1. [모델로]애 전화나 게시판을 통하여 반품 요청

        (수령 후 7일이 경과하거나 반품 요청 없이 일방적으로 상품을 보내실 경우, 확인이 어려워 분실 처리되거나

        다시 반송될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십시요)

   

    2. 택배사 (우체국 1588-1300)에 직접 전화하셔서 수거 접수

   

    3. 박스 안에 제품, 구매자 성함, 전화번호, 반품내용 등 자세하게 적으신 메모와 함께 5000원을 동봉하여,

       씨제이대한통운을 통하여 착불로 보내 주십시요.

       다른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, 배송비를 선불로 미리 지불하여 주시고 2500원을 동봉하여 보내 주십시요.

   

    4, 제품 회수 및 반품내용이 적힌 메모내용 확인과 제품 상태 확인

   

    5. 배송비 확인

   

    6. 반품처리 완료

 

 

☆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

   

    -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/반품 요청을 [모델로]에 하시지 않은 경우

   

    - [모델로]에 반품/교환 요청없이, 일방적으로 보내신 경우,

   

    - 세일상품

   

    - 상품의 택(TAG)을 제거한 경우.

   

    -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(수제화 등 기타)

   

    - 고객님의 과실 또는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오염, 변형, 훼손의 경우

   

    - 공정거래 표준약관 제 15조 2항에 의한 사용 또는 일부 소배에 의하여 재화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      (착용흔적, 화장품, 향수냄새, 탈취제냄새, 등)

   

    - 상품을 세탁, 다림질, 수선한 경우.

   

    - 입어만 보신 경우에도 상품이 훼손, 변형된 경우 (구김, 늘어남,보풀 등)

 

 

반송

   

     [모델로]에서는 반송상품을 원칙적으로 우체국 택배를 통해서만 받고 있습니다.

   

     타택배 이용시 반송일정 지연 등으로 교환/반품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 

    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 함께 보내주셔야만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   

     택배 수거 접수전화 : 1588~1300 (우체국)

    

     반송지 주소 :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4 동대문우체국(1066) 모델로

 

 

★ 환불

   

   - 반송된 상품이 입고되면 상태와 배송비를 확인한 다음,  환불처리에 들어갑니다.

  

   - 환불 방법에 대하여 저희 [모델로]는 우선적으로 고객님의 희망에 따라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            카드로 구입하셨을 경우 : 카드 부분 취소, 또는 카드 전체 취소, 적립금 환불을 해드립니다. 

              실시간 계좌이체나 휴대폰 결제의 경우 : 전체 취소 또는 적립금 환불을 해드립니다.

            현금으로 구입하셨을 경우 : 계좌 입금이나 적립금으로 환불해   드립니다.

 

.

 

.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